본문 바로가기
공지 및 정보

★ Q & A for Yestaxi 예스택시 ★

by Yestaxi 2020. 8. 16.

 

해외 주요 도시에서 Yestaxi 서비스 차량의 기사님들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아래와 같이 방역 조치를 합니다.

 

Yestaxi 코로나 안전 규정 – 기본 규정:

o운전자는 악수 대신 머리 숙여 인사 드립니다.

o운전자는 승객분으로부터 1.5m 거리를 둡니다.

o운전자 몸 상태가 이상하면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o운전자는 이전 승객 탑승 후 손을 씻거나 손소독제를 사용합니다.

o운전자는 승객 탑승 동안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공항픽업 & 택시대절 및 택시투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Yestaxi는 기업고객여행사안전한 공항픽업현지 택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만든 프리미엄 택시 서비스로 전 세계 1,000개 도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핵심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픽업 기사 연락처 문자서비스 
2. 피켓 서비스
3. 기사 포함 시간당 렌트 서비스

4. 기업체, 공무원을 위한 인보이스 발행 가능한 사이트 대쉬보드

5. VIP나 특별 고객용 블랙카 예약 (벤츠 Mercedes S Class 예약 가능)
6. Chauffeur service (리무진이나 일반 차량 시간당 렌트, 차량대절 서비스)

 

 

★ Yestaxi 예약+결제+탑승 프로세스 한눈에 !!

1.http://yestaxi.net사이트 접속

 

2. 픽업지 (복사붙여넣기), 목적지 (복사붙여넣기), 픽업일자, 시간, 인원 입력 후 가격 확인(집으로 이동 시 구글맵에 등록된 집 주소를 입력하면 (한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모두 인식)

 

3. 개인정보, 카드정보, 항공편정보 입력 후 예약 (반드시 영어로 입력)

 

4. 예약 확인 이메일 발송 (픽업 정보 및 예약 정보 확인)

 

5. 신규 카드 시 1유로 결제 후 취소

 

6. 픽업 3일전 카드 가승인 진행

 

7. 픽업 30분전 기사연락처 & 차량정보 문자 전송 (유심은 기사 미팅 후 변경)

 

8. 픽업 기사 만남 및 탑승 (예약 확인 이메일의 미팅 포인트 확인)

 

9. 탑승 완료 후 시스템에서 카드 결제 진행 (기사에게 별도 지불 하지 않습니다.)

 

10. 탑승 완료 후 1주일 내 인보이스 이메일 전달 및 사이트에서 인보이스 다운로드

 

11.변경/취소 -> 예약확인 이메일의 "저의예약"을 눌러서 변경 (무료 취소 -> 픽업 3시간 전까지 가능하나 차량대절 예약의 경우 24시간전까지 가능하며 예약확인 이메일에서 확인)

 

12. 기사를 만나지 못한 경우 기사에게 연락 혹은 예약 확인 이메일의 24시간 콜센터 연락

 

13.근처 사진, 통화내역, 문자수신내역 화면 캡쳐 (환불 시 중요 자료)

 

◆ 현지 콜센터 번호

Germany: +49 30 346 497 360

UK: +441748220043

USA: +1 646 687-6714

 

 

공항픽업 버퍼시간 설정-> 무료 대기시간은 비행기 지연 여부 상관없이 착륙후 부터 카운트 되고 픽업기사는 착륙 후부터 대기합니다. 픽업 기사를 착륙 30분 혹은 45분 후부터 대기를 원하시면 (버퍼 시간) 카톡이나 톡톡으로 요청해 주시거나 예약 시 remark난에 명기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보통 예약 -> 비행기 착륙 + 기사무료 대기 45분 ~ 60분

버퍼 시간 적용 -> 비행기 착륙 + 버퍼 30분 + 기사무료 대기 45분~60분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보안 문제로 결제 안되므로 크롬, 엣지, 웨일등의 브라우저로 예약바랍니다.!!

 

참고로 파리, 로마, 런던, 뉴욕, 로스앤젤레스 등의 큰 공항이 아니라면 45분 정도면 충분히 짐찾고 나가실 수 있습니다.

 

 

※ 결제 관련
▶ 선결제 카드로만 가능 (카드 승인 후 최종 결제는 탑승 후 기사에게 PIN 번호 전달 후 진행.)

 

◆ 중요 - 항공편이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그런 경우 픽업 시간을 항공편 도착 시간에 근접하게 입력 후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 비행기 지연 -> 픽업 기사가 항공편을 추적하고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픽업 시간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

 

 차량 대절 시 -> 시간당 예약 버튼 체크

   . 출발지, 

   . 목적지 (출발지와 목적지가 동일해도 괜찮음)

   . 출발날짜 / 출발 시간

   . 인원 

   . 이용 시간 설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월드투어가이드 검색https://pf.kakao.com/_xhJxgxfd  

 

 

※ 픽업 기사는 어떻게 만나요

[공항픽업 시]
 도착 30분 전 기사 연락처 문자 전송 예약확인메일의 대표번호 확인
 Baggage claim후 출구로 나가면 픽업 기사가 TALIXO 사인이나 손님 영문 이름 팻말을 들고 있습니다
 전화기를 반드시 켜고 문자로 픽업 기사 연락처 확인 바랍니다
 픽업 기사가 늦게 오거나 손님이 먼저 도착하는 경우 (한국 심야 시간 기준
 픽업 기사나 대표번호로 직접 연락 

 

 비행기 캔슬 시 -> 항공사에 클레임 가능합니다.

 

[호텔픽업 시]
 픽업 30분전 기사 연락처 문자 전송

 15분전 호텔 로비나 에어비앤비 집 앞에 준비
▶ 호텔 로비나 에어비앤비 집 앞에 픽업 기사가 TALIXO 사인이나 손님 영문 이름 팻말을 들고 있습니다
 전화기를 반드시 켜고 문자로 픽업 기사 연락처 확인 바랍니다

※ 환불 취소 변경 관련
 변경사이트에서 쉽게 변경 가능. 공항픽업은 지연되어도 기다려 드리므로 변경하실 필요 없습니다. (탑승 기준 24시간 이내 변경 시 수수료 100%에서 5 euro 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픽업 시간 변경 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취소사이트에서 쉽게 취소 가능 (무료 취소 기간은 탑승 24시간까지)
 환불전액 환불 취소는 탑승 24시간까지 가능하나 수수료 1 유로 발생

 직접 예약 사이트 주소는 http://www.yestaxi.net  
 

 

[팁]
 호텔 이름날짜시간인원수 입력하면 적합한 차량 결과가 나오며 고객님이 선택하여 예약하시면 됩니다. (호텔 이름을 영어로 모르시면 구글에 입력하면 영어 호텔이름이 쉽게 검색됩니다.)
 예약은 최소 3일전 (공항은 시내와 달라서 우버가 영업이 안되는 지역인 것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차량 종류
1. Sedan
2. 
미니 밴
3. Van
4. 
리무진

 

※ Yestaxi이용후기는 어디에 있나요?
같은 회사인 WTG에서 운영하는 WTG후기를 참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f123sat/221080201387

 

 짐이 많으면 짐이 적재 가능한 차량 선택 (사람 탑승 후 짐이 안실리면 난감한 상황이 됩니다.)
 필독  독일오스트리아 및 많은 유럽 국가들은 베이비시트를 하지 않은 운전자는 단속에 걸리고 상당한 벌금을 지불합니다애기가 계신 고객님은 반드시 베이비시트 요청을 부탁 드립니다사고 시 보험처리에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하는 공항은 어디인가요?
 세계 750개 도시

 공항에서 호텔만 픽업이 가능한가요
▶공항에서 호텔
▶공항에서 한국식당쇼핑몰관광지
▶호텔에서 공항
▶호텔에서 한국식당쇼핑몰관광지
▶쇼핑몰/한국식당/관광지에서 공항
▶호텔에서 기차역 
▶기차역에서 공항 

주요 서비스 공항픽업파리공항픽업로마공항픽업런던공항픽업뉴욕공항픽업비엔나공항픽업

 이메일: admin@wtg.kr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월드투어가이드” 검색https://pf.kakao.com/_xhJxgxfd  
 
  인원수가 많아도 픽업서비스 신청이 되나요?
 
가능합니다.
 
4~8: Van 차량 이용 가능

 비행기가 늦으면 픽업 기사가 기다려 주나요?
▶기다립니다
▶픽업 기사가 비행기 실재 착륙 시간을 확인 후 문제없이 픽업합니다.
  
  무슨 이유로든 픽업 기사를  만나는 긴급 상황
공항 픽업도 사람이 하는 일이라 한번씩 공항픽업 상황이 꼬여서 픽업 기사가 나타나지 않거나 픽업을 위해 공항으로 출발하지 않는 상황이 있습니다그럴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 부탁 드립니다.

▶ 영어가능하시면 픽업 기사나 대표번호로 연락 (한국 기준 심야 시간)
▶ 영어가 안되시면 예스택시 카톡으로 연락
▶ 죄송하게도 너무 오래 기다리셨다면 현지 택시를 타고 가시면 예약분에 대한 환불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미팅 장소의 사진이라도 몇 장 남겨주시면 환불에 보다 용이합니다기다리면서 지쳤는데 사진까지 찍어 달라고 해서 죄송하나 부탁 드리겠습니다

'공지 및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Yestaxi 코로나 대비 안전관련 공지  (0) 2020.08.17